요즘 대세중에 대세로 영탁의 막걸리 한잔이

중년 남성들의 인기와 탁주를 좋아하는 애주가들이

가장 즐겨 찾는 트롯트 노래이기도 하다

 

지금 영탁막걸리 구입하는곳,

파는곳은 이미 전국적으로 난리가 나서

예천양조 홈페이지는 벌써 사과문을 게시하면서

국민들이 열심히 막걸리 한잔이라도 더 마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한다...ㅎㅎㅎ

우째 이런 일이~~

지금은 구입이나 판매를 할수 있는곳이 오직  이곳에서만

가능하고 앞으로는 더 많은 물량을 공급할것으로 생각이 든다

www.youtube.com/watch?v=R-SfHJgXPz0

영탁이 부르던 막걸리한잔의 영상속에서 느끼는 점은

자꾸만 한잔을 마시고 싶은 마음이 드는 그런 가사와

멜로디가 가슴을 져려 온다,ㅋㅋㅋㅋ

 

유튜브에서 영탁 불쑥tv로 검색을 하면 유튜브 방송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이 곡을 들을수가 있다.

 

아버지와 아들의 애뜻한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그동안 고생을 하면서 아버지와 어머니의 어려운

생활속에서 살아온 경험담을 가사로 만든 곡이라고 한다

정말로 가슴에 와 닿는 가사..

 

영탁의 불쑥tv에서는 그동안 그의 활약상과 뽕숭아 학당에서

웃고 울던 모습도 볼수가 있다.

 

이렇게 유명해진 막걸리 한잔 가격은 얼마나 될까?

1병--1,700원으로 가격도 적당하다는..ㅋㅋ

그런데 아직은 품귀현상으로 인해서 1인당 5병만

가능한것이 문제라는,,,,

그러나 곧 많이 구입을 할 수가 있다는 점이 중요.

예천양조 홈페이지를 보면 아주 간단하게 올린

이미지 사진과 함께 제대로 홍보도 못하고 급하게

만든 홈페이지라는 느낌이 드는것을 보면

이렇게 갑자기 인기기 있을줄은 꿈에도 모르고 판매를

하기 시작한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만큼 미스터 트롯은 대한민국의 국민들의 마음을

들썩 거리게 만든 새로운 음악 장르 탄생의 이정표가

된것이다

임영웅이나 장민호 김희재 김호중의 

 인기도 높지만 이런 제품화까지 하고 있는 가수는

이번이 처음인것 아닌가???ㅎㅎㅎ

 

유튜브의 영탁 불쑥TV를 보면 여러가지 모습이

보이는데 MBC 꼰대인턴의 OST곡을 작곡한

모습과 뮤직 비디오와 사운드도 볼수가 있다...

아주 재능이 넘치는 트롯트 가수는 틀림이 없다는...

꼰대라떼....ㅎㅎㅎㅎ

이 영상을 보고 있으면 그냥 저절로 웃음이 나오고

꼰대라는 이미지와 이 곡의 가사와 뮤직비디오의

연출이 기각 막히다는 생각이,,,와~~~~ㅎㅎㅎ

 

www.youtube.com/watch?v=vGogzVOgDFc

영탁 불쑥tv 꼰대라떼 보려면 영상을 감상만 하면 됩니당

이만식 역의 김응수의 천역덕 연기와

가열찬 역의 박해진은 이 드라마 때문에 아마

대단한 성공을 하게 될것 같은 예감이 팍팍~~~든다는..

ㅎㅎㅎㅎ

 

이 드라마도 역시 막걸리 같은 느낌의 대사와

오랜 전통의 꼰대라떼의 음악과 함께 어울려서 최고의

인기 드라마로 성장,,,,

 

 

하루 빨리 예천양조 홈페이지가 잘 운영이 되어서

전국민들에게 막걸리 한잔을 딱 마셔볼수 있는

기회가 오면 좋겠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그건 아마도 찐 찐 찐이야 ~~~ 정말로 찐이야..~~

요즘은 장민호의 읽씹 안읽씹도 인기를 타고 하늘로

날아 오를 기세라서 녹음 현장 장면도 있다..ㅋㅋ

www.youtube.com/watch?v=lnmqxaya0Bw

사진 출처:예천양조 홈페이지의 이미지

yecheonbrewery.com/youngtakmakgeolli

 

효모가 살아있어 신선한 영탁막걸리

봉황이 마셨다는 전설이 내려올 만큼 귀한 맛을 술로 빚은 프리미엄 말걸리, 영탁

yecheonbrewery.com

진짜로 찐하게 한잔 마시고 싶은 마음으로...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달리고~~~

블로그 이미지

mainjob

어린왕자 티스토리 블로그, 유익한 생활 정보, 정치,경제,문화,역사.건강,법률,교육,결혼,연애,돈, 누구나 궁금해 하는 정보들

,